본문 바로가기
B17의 Tip

Fisher 피셔 볼펜 R84F

by B17 2017. 1. 28.
반응형

보급형 좋은펜 시리즈 (2)

Fisher R84F Fine Point

펜성분은 유성펜이다. 피셔펜은 사실 스페이스 펜으로 유명한 회사이다. 우주비행사들이 쓰는 펜이라 하는데 무중력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게 특징이다. 우주가 아닌 우리 일상에도 이런 펜들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벽에 글을 쓰거나 천장에 표기를 해야 할때 갑자기 잉크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피셔의 스페이스 펜을 구입해 사용하면 유용할 것 같다. 

하지만 오늘 소개할 이 펜은 피셔의 펜이지만 그런 기능은 없는 그냥 일반 볼펜이다. 그럼에도 좋다고 느낀 것은 순전히 디자인이 특이하고 마음에 들어서다. 이 제품은 펜 클립이 다른 펜에 비해 상당히 아래쪽에 위치해 있는데 그래서 펜을 빼거나 끼울시에 손잡이 부분이 많이 확보가 되서 위쪽에 클립이 달린 다른 펜에 비해 상당히 편하게 사용 가능했다.

Fisher USA 라고 적혀있듯이 뭔가 아메리칸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이다.

이 펜의 펜심은 금속으로 되어있는 특이한 심이다. 펜촉의 지름도 일반 펜촉보다 가늘기 때문에 다른 리필심과는 호환이 되지 않고 이 펜의 리필심은 온라인에서도 구하기가 힘들다.

필기감은  BIC의 볼펜의 필기감과 상당히 유사하다. 예전에 우연히 이 펜을 얻어서 사용하고 다시 구입하려 했는데 오프라인에서 파는 곳이 거의 없다. 국내 대형 오피스매장에서도 잘 팔고 있지 않아 그냥 잊고 있었는데 최근 JAJU 라는 인테리어 물품 매장에서 생뚱맞게 팔고 있어서 우연히 구입했다. 일반 볼펜보다 좀 특이한 것을 사용해보고 싶은 사람들은 구입해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