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17의 Tip

넷플리스 업데이트 후 크롬캐스트 오류, 연결 아이콘 사라짐

by B17 2023. 4. 16.
반응형

이번에
넷플릭스가 새로운 홈 화면을 비롯하여
전체적으로 새단장을 했습니다.
한번에 여러화면을 보는 것이 아닌
크게크게 하나의 컨텐츠를 보는 방식으로 바뀌었는데
역시나 불편하네요 ㅎㅎ

크롬케스트 연결 아이콘이 있었던 자리에 아무런 아이콘이 뜨지 않고 있습니다. 계속 재부팅하고 별짓을 다했는데도 아이콘이 생기지 않아 포기하려던 중
완전 다른 곳에 있었네요


바로 저장한 콘텐츠 목록 탭을 클릭하면
그 탭의 화면에서 크롬캐스트 연결 아이콘이 생성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업데이트는 이렇게 대대적으로 하면 불편함을 느끼는 것이 어쩔수 없는 현실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