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3

Looka 드립 인 스틱 (루카스나인) 리뷰 ​ Looka에서 재밌는 제품이 나왔습니다.ㅇ.ㅇ! 출시한 지는 좀 된 것 같습니다만, 드립커피나 캡슐커피를 주로 먹는 저는 루카나 카누 같은 스타일의 커피를 접할 일이 없어서 지금에서야 이 제품을 알게 되었네요. ​ 제품을 개봉해 보니 드립팩에 커피가 들어있는 스틱이 하나 나옵니다. 가만 바라보고 있으니 정말 간만에 참 기발한 물건 하나 나왔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왜냐하면 이 제품은 커피 종류마다 가지고 있는 장점만 죄다 모아서 만든 느낌이기 때문입니다. 한번 생각해보면 맛있는 커피를 먹기 위해 우리는 드립커피를 찾게 됩니다. 그런데 손이 너무 많이 갑니다. 또한 드립을 위한 각종 기구들이 휴대가 힘들어 여행등으로 밖에서 마시기엔 여간 불편한게 아닐 겁니다. 그래서 개발된 제품이 컵에 걸쳐서 내리는.. 2018. 4. 20.
사라사 멀티펜 4+1 이마트 2,000원?! ​ 오랜만에 펜 리뷰를 진행합니다. 펜을 좋아해서 리뷰를 몇 개 쓰긴 했지만 워낙에 신제품이 잘 나오지 않는 파트라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오늘 제품은 사라사 멀티펜입니다. ​ 멀티펜의 많은 카테고리 중에 4+1 또는 4+s 라고 할 수 있겠네요. 4니까 네가지 색(흑 적 청 녹) s의 샤프가 추가된 구성입니다.​ 리필심은 NJK~ 로 시작하는 것을 사용합니다. ZEBRA사는 멀티펜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사라사, 클립온, 스라리 등.. 또 그 중에서 펜의 갯수에 따라 모델명이 또 나누어 지고하기 때문에 리필심의 모델명을 모르면 나중에 리필심 구입시에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리필심에 대해서는 글 마무리이 간략히 정리를 해볼게요. 왜 이렇게 리필심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사라사 특유의 진한 필기.. 2018. 4. 19.
비알레띠 미니 모카포트 - 레어템 ​ 정식명칭은 비알레띠 미니 익스프레스 입니다. 그중에서 컬러 제품이고 또 그 중에서 2잔의 에스프레소 잔이 세트로 된 제품입니다. 은색의 모카포트는 판매하는 곳이 많아서 구하기 쉬운데 이런 특이한 제품은 직구를 하지 않은 이상 은근히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예전 부터 구매하고 싶었는데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우연한 기회에 구매하게 되어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 개봉하는 사진입니다. 첫 개봉은 아니었는지 검은색 손잡이 부분이 많이 휘어져 있었어요. 아래 알루미늄 받침을 손으로 잡고 돌려야 하는데 위에 약한 검은색 플라스틱을 잡고 누군가 테스트겸 돌렸는지 가운데 기둥이 한쪽으로 휘어져 있었습니다. 주의해야 되는 것은 가운데 검은색 손잡이를 잡고 돌려서 잠그면 바로 휘어지니 잠글시에 조심해야.. 2018. 4. 1.
반응형